Digital Hustle™

디지털허슬

핵심 키워드
#온라인마케팅 #Digital Transformation #온라인마케팅_기본기이해 #고객중심전략 #데이터분석 #디지털마케팅시뮬레이션 #온라인마케팅_설계 #온라인마케팅_용어학습

 

 

누구를 대상으로 하나요?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기를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관련 직무의 신입사원 및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이해가 필요한 유관부서의 모든 조직 구성원에게 적합합니다.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Digital Hustle(디지털 허슬)]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化에 대한 필요성 내재화를 위해 기획안 In-door 게임러닝 콘텐츠입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기본 개념, 디지털 마케팅 전략 이해, 산업 내 사례 분석 등을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실습과 강의를 통해 함께 진행합니다.

 

 

어떻게 구성, 진행되나요?
[Digital Hustle(디지털 허슬)]은 교구 1세트당 4~5인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약 4~5시간 정도 운영합니다.

교육생은 각자 소유한 패션회사의 자사몰에 가장 높은 매출액을 달성해야 합니다. 높은 매출액 달성을 위해 해당 자사몰의 온라인 고객 유입률과 구매전환을 높여야 하고, 이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전략을 수립합니다. 라운드 별 고객군이 자주 사용하는 마케팅 채널, 구매행태, 마케팅 콘텐츠 선호를 분석하여 캠페인 보드를 구성합니다. 각자 수립한 캠페인 전략을 기준으로 고객 유입률과 매출이 결정되어 최대 매출(ROAS 포함 – 광고비 대비 매출액)을 달성한 플레이어가 우승합니다.

게임 전후에 이해와 몰입, 현업 적용을 위한 강의를 함께 진행해 교육생의 빠른 이해를 돕습니다.

 

 

무엇을 경험하고 깨달을 수 있나요?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을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자연스럽게 관련 세부 개념과 협업 용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온/오프채널 매트릭스에 대한 개념 학습과 사례 등을 이해하고, 사용자 관점에서의 고객경험과 구매경험을 분석하며 실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