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브랜딩

방콕탈출

핵심 키워드
#마케팅 #브랜딩 #사용자경험 #동기유발 #입소문 전략 #캠페인 #슈퍼 유저 #잠재고객 #온라인/오프라인

 

 

누구를 대상으로 하나요?

일반적인 소비자, 유저 그룹을 대상으로 합니다.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제품, 서비스, 플랫폼, 특정 장소/공간 혹은 독특한 브랜드 경험, 행사, 캠페인 등을 위해 소비자가 즐겁고 독특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 경험 콘텐츠를 기획하고 개발합니다. 게이피미케이션 방법론은 게임적 요소와 전략을 사용하여, 다양한 루트로 플레이어의 참여를 극대화하며, 재미와 의외성을 통해 긍정적인 정서 반응을 일으키고, 스스로 의사결정하고 행위하는 직접 경험을 통해 인지/이해 단계로 쉽게 메시지를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어떻게 기획되고 진행되나요?

제주도의 한 유명 호텔과 진행했던 브랜딩 프로젝트의 경우, 해당 호텔의 기본 철학과 컨셉을 고객에게 명확히 전달하고, 호텔 내 모든 서비스를 비롯하여 레스토랑, 카페, 디자인숍 등의 차별화된 경험을 상기시키고자 했습니다. 또한 호텔 주변의 환상적인 지역적 특성과 관광 요소들 역시 부각해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 빅게임(Big game)이라는 장르로 개발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호텔의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3년째 운영 중입니다.

이 외 다수의 기업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마케팅/브랜딩 프로그램, 소비자(사용자) 경험을 효과적으로 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미팅 등의 문의를 통해 세부적으로 전달 드릴 수 있습니다.